퀘스트/용궁

바람의나라 용궁퀘스트 5. 인어장군 (인어장군지팡이)

딩동딩 2013. 1. 20. 17:50
반응형

바람의나라 용궁퀘스트 5. 인어장군 (인어장군지팡이)

준비물 : X

용왕이 이번엔 인어장군을 잡아오라고 합니다

인어장군굴은 용궁 서쪽에 있습니다

1-2-4-7-9-10 순으로 가면 됩니다


10굴엔 인어장군이 있어요

즉사방어있으니 잘 잡읍시당

그러면 대화가 나오는데 길어서 스샷은 생략..

인어장군 : 네...네놈은 누구냐?

-용왕님의 부탁을 받고 너를 사로 잡아 용왕님께 데려가러 왔다.

요..용왕님께서 나를?

-그래, 네가 반란을 꾀한 사실을 용왕님은 다 알고 계신다. 또, 다른 장군들을 반란에 끌어 들인 사실도 알고 계신다. 용왕님 앞으로 가서 모든걸 털어놓도록 해라.

아.. 이 일을 어쩌면 좋단 말이야.. 이 일을.. 여보시오, 용왕님께서 내 죄를 모두 알고 계신다고 하니 본인이 부정한들 무슨 소용이 있겠소만, 지금은 본인의 어미가 많이 아프셔서 그곳에 가 봐야 한다오. 그러니, 며칠 후 내가 용왕님께 직접 찾아 뵈올 테니 오늘은 그냥 돌아가시면 안되오?

-흥! 그 말을 내가 어떻게 믿으라는 소리냐? 또, 용왕님께는 뭐라 말하고?

그동안 반란에 가담하였던 자들과 중요한 내용이 적힌 내통문서를 줄터이니, 이것을 용왕님에게 전해주면 될 것이오. 부탁이오.

-좋다. 이리 가지고 오너라

(여기서 '아니 절대 믿을 수 없다!' 라고 하면 안됨. 인어장군 또잡아야됨..)

여기 내통문서가 있소. 내 어미를 돌보고 바로 용왕님께 찾아갈터이니 그만 놓아주시오.

-알겠다. 내통문서도 받았으니 우선 이것을 용왕님께 전해주겠다. 네 어미를 돌보고 반드시 용왕님을 찾아 오너라.


용왕 : 그래, 인어장군 일은 어떻게 되었나?

-인어장군을 사로잡아 물어보니 반란의 죄를 인정하였습니다.

그래? 음..역시.. 그래서 지금 인어장군은 어디에 있나?

-그게, 인어장군 어미가 많이 아프셔서 임종을 지켜보기를 간곡히 부탁하길래 여기 이 내통문서를 받고 풀어주었습니다. 어미일이 끝나는대로 용왕님을 찾아와서 죄를 달게 받는다고 했습니다.

음.. 그렇군, 그 내통문서를 이리 줘 보게

음.. 아무래도 자네가 속은 듯 하네. 이 문서는 도저히 알아 볼 수 없는 언어로 되어 있네 그려, 동방언어가 아니라 아마 서방언어인 듯 싶은데.. 아무래도 인어장군은 자네나 내가 이 문서의 내용을 알아 볼 수 없다는 것을 짐작하고 쉽게 내어 준 것 같네. 아마도 어미의 일도 거짓일테지. 인어장군, 역시 간사하구나, 저런 저런...

-This is the secret document.... 으허..이게 도대체 무슨 말인지.. 제 실수로 인어장군을 그냥 놓아 주었군요. 아마도 인어장군은 지금쯤 어디론가 모습을 감추었겠네요. 제 부주의로 인한 것이니, 제가 반드시 이 문서를 번역해 오겠습니다. 이것도 분명 언어이니 누군가가 번역할수 있겠지요.

그래, 자네만 믿고 기다리겠네. 아마 중요한 정보가 담겨 있을 것이야.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인어장군한테 낚였습니다

아무튼 번역을 받으러 갑시다

북쪽에 고구려-일본선착장이 있습니다 그쪽으로 가세요

고구려선원에게 가세요

말걸기 ㄱㄱ

서방언어문서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또 대화를 하는데 .. 스샷생략

고구려선원 : 무슨 일인가?

-혹시 이 문서에 적힌 내용을 알아볼 수 있는지요?

글쎄 한 번 보도록 하지....음........으음...... 내가 배를 타고 여기 저기를 많이 돌아봐서 아네만 이건 서방 언어일세. 우리 동방 언어와는 근본적으로 틀리지

-그럼 이것을 알아보실 수 있는지요?

하하..물론 가능하지...헌데... 허허..자네 내가 이것을 번역해 주는 대신 무엇인가 요구를 할 것 같아 잔뜩 긴장해 있구만. 하긴 무리도 아니지.. 요즘 세상에 공으로 되는 일이 거의 없으니 말일세. 하지만 난 틀려. 나는 한평생을 바다와 함께 살아온 바다사나이라네. 나에게는 먹을 음식과 입을 옷만 있으면 그 이상은 필요 없다네. 이건 내가 조건 없이 번역을 해 주겠네. 그 문서를 이리 주게.

-정말 고맙습니다. 일본에 자주 왔다갔다 하는데, 항상 말이 없어 매우 무뚝뚝하고 무서우신 분인 줄 알았는데 참 친절하신 분이시군요.

하하.. 앞으로 자주 인사하세나.

 
ㄷㄷ 개쿨

암튼 다시 용왕한테 갑니다

보상은 인어장군지팡이입니다

수리 X
떨굼 X
깨짐 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