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소식/이벤트

바람의나라 중국성 함락 전! 긴급 임무 이벤트

딩동딩 2013. 1. 10. 18:59
반응형


1월 10일부터 16일까지 '중국성 함락 전! 긴급 임무 이벤트'를 하는데요
깨는 시간은 20분정도 걸리는데 보상이 꽤 좋습니다
캐릭당 1번씩 깰 수 있습니다 계정당 한번이 아니라 좋네요ㅋ

- 용무기손상수리비서
- 용의선물
- 용의역린

이렇게 3개의 보상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는데 자세한 설명은 맨아래에 있습니다


일단 국적에 맞춰 국내성이나 부여성에 갑니다
그럼 첩보국장이 있습니다 말을 걸어주세요


대방성에 있는 들개에게 가라고 합니다
접선 암호는 '구름이 몰려오는 게 비가 올 것같군요' 입니다
기억해두세요


대방성 북쪽 바로밑에 암호명들개 라는 npc가 있습니다


군량미더미를 10개 태워오라고 하는데요
shift+8 을 눌러 지도를 열면 군량미더미가 어디 있는지 나와있습니다


1부터 10까지 차례대로 하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헷갈리지 않아요


군량미더미를 태우면 저렇게 나옵니다
1부터 10까지 다 똑같은 반응;


만리장성1(꼭 1이어야함. 2,3,4에는 없음)에 있는 검은이리한테 가라네요
접선암호는 '달이 구름에 가리지 않기를 바랄뿐입니다' 입니다


만리장성1에 가면 암호명검은이리가 있습니다
말을 걸어주세요


횃불을 끄고 오라고 하는데 참 귀찮네요
횃불은 1번부터 10번까지 있으며 만리장성1에서 4까지 들러서 전부 끄고와야합니다.


저게 횃불입니다 ㅋ
어디서 본거같은데


▲ 클릭하고 확대해서 보세요
 
위 이미지는 만리장성 지도인데 참고하세요
그냥 1에서 4까지 쭉 가면 옆에 다 보이니 쉽습니다


첩보국장한테 갑니당


맨 처음에 받은 임무도움두루마리를 쓰면 국내성/부여성 중앙궁에 바로 갈 수 있어요


이번엔 낙양성에 있는 살모사에게 갑니다
접선암호는 '이번에 쌀값도 올랐죠?' 입니다


살모사입니다
생긴게 다 똑같이 생겼네요.. 암튼 눌러주세요


망명하려는 관리를 만나고 오라고 하는데요


망명하려는 관리는 낙양성 중앙쪽에 있습니다


망명하려는관리를 눌러주세요
관리인데 칼들고있네요 ㄷㄷ;


죽었네요ㄷ
살모사에게 갑시다


첩보국장에게 갑시다
두루마리 써서 가세요


현도성에 있는 흑호한테 가라고 합니당
접선암호는 '무언가 일이 벌어지는 것 같군요' 입니다



현도성 북문 아래 암호명흑호한테 말거세요
역시 생긴게 똑같군요


수상한 비늘을 가지고 오라고 하는데요
수상한비늘은 1~5까지 있으며 2개씩 가져와야 합니다


임무도움두루마리를 쓰면 수상한비늘이 있는 좌표를 가르쳐주는데요
계속 랜덤으로 바뀌니 빨리 찾아가서 수상한비늘을 먹어야 합니다


위에서 찍어준 좌표로 가면 수상한비늘이 있어요
비늘은 꼭 2개씩 먹어야합니다


2개씩 5종류를 모아 갑니당
두루마리써서 첩보국장에게 가줍니다


이번엔 장안성에 있는 붉은 전갈에게 갑니다
접선암호는 '동이 트기 전이 가장 어두운 법이지요' 입니다


암호명 붉은전갈이라는 npc에게 말을 걸어주세요


마물탐지기를 이용해 마기의 원흉을 찾으라고 하는데요
보물탐지 이벤트를 해보신분이라면 쉽게 깰 수 있을겁니다


일단 마물탐지기를 써보면 'ㅇㅇㅇ쪽으로 가보자' 라고 뜹니다
그러면 그쪽으로 적당히 걸어간 다음 마물탐지기를 또 씁니다
그럼 또 'ㅇㅇㅇ쪽으로 가보자' 라고 뜹니다
 


그렇게 계속 가다보면 정확한 위치를 찾았다고 나오는데 그 좌표 주변에서 마물탐지기를 또 쓰면 아래처럼 강력한주술결계가 나옵니다


저걸 부수면 강력한주술부적이 나옵니다
드랍되지 않고 바로 인벤으로 들어옵니다

저걸 꼭 5개 모아서 붉은전갈에게 가야합니다
위에 보면 5개 모아오라는 말이 없는데 아무튼 5개 모아야됩니다 역시 넥슨;


뭘 또 찾아오라고 하는데요 아까처럼 똑같이 하면 됩니다


이번엔 대신 징그러운비늘입니다
이것도 꼭 5개 모아서 가야합니다


첩보국장에게 갑니다
이제 보상 받을일만 남았습니다 ㅎㅎ


ㅎㅎㅎ 보상준대요


저 세개중에 하나를 골라 받을 수 있습니다

- 용무기손상수리비서 (용마제팔검'손상 이렇게 손상이 붙은 용무기의 손상을 제거해줍니다 확률은 1%라고 함)
- 용의선물 (은나무가지, 용무기 1성 등이 뜬다고 함)
- 용의역린 (?)

기간이 일주일밖에 안되는 이벤트가 이정도 정성으로(넥슨한테 이정도 정성이면 ;; 아실거라 믿음) 만든걸 보니 이게 하나의 시스템으로 굳을수도 있을 것 같네요 영웅던전이나 구미호처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