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세시

바람의나라 설날이벤트 (설빔, 바람개비)

딩동딩 2013. 2. 10. 22:36
반응형
바람의나라 설날이벤트 (설빔, 바람개비)

준비물 : X

수행가능기간 : 음력 1월 1일 ~ 25일


세시마을


신부여성 서쪽을 통해서 세시마을에 옵니다

그다음 서쪽에 있는 설날집에 가세요

정어언


정어언에게 말을 겁니다

정어언_01


벌초를 하고오라고 합니당

묘지로


세시마을 남쪽엔 포탈표시가 없지만 묘지로 가는 길이 있습니다

잡초


묘지엔 잡초가 많은데 잡초 한개만 잡고 오세요

평타한대면 잡을수 있습니다

정어언_02


남편에게 떡국을 전달하러 갑시다

칠성당


세시마을 중앙에 있는 촌장집 왼쪽에 문이 있는데 저쪽으로 들어가세요

저기가 칠성당입니다

백남인


백남인에게 말을 거세요

(여기선 뒤에있는 병풍가까이 못감ㅋ 직접 가보시길)

백남인_01


다짜고짜 찾아와서 떡국먹으라고 하는데 태연함 ㄷㄷ

암튼 여기서 설빔을 받습니다

남자설빔


남자설빔 입은 모습입니다

정어언_02


설빔이 있으면 정월대보름 이벤트를 할 수 있습니다

묘지


다시 묘지로가서 남쪽으로 갑니다

달맞이다리


그럼 달맞이다리가 나와요

오른쪽위로 가면 달맞이언덕이 나옵니다

다리밟기


다리를 건널때 다리밟기라는 버프가 생기는데 이건 머.. 상관 없습니다 ㅎㅎ

달타겟


오전, 오후 관계없이 4시, 8시, 12시 + 5분 가량쯤에 나옵니다

달이 맨 왼쪽에서 맨 오른쪽에 있는 달타겟까지 가면 랜덤한 색상의 바람개비를 받습니다

이때 주의할 점은 아까 받은 설빔을 꼭 입어야 합니다 안그러면 바람개비 못받아요

바람개비는 이벤트기간(음력 1월 1일~25일)동안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분홍개비


저는 분홍개비를 받았네요 ㅎㅎ

+

옛날바람


옛날 구바람 시절 사람 엄청 많았는데

달깨는사람도 있고 ㅋㅋ 야광개비같은거 없는데 달라고 하는 사람도 많았고

저때가 그립네요

반응형

'퀘스트 > 세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람의나라 대보름귀신잡기 이벤트  (1) 2013.02.19
바람의나라 섣달이벤트 (복조리)  (0) 2013.02.10